티스토리 뷰

 

쿠쿠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쿠쿠 서비스 센터 안내입니다.

 

쿠쿠 밥솥, 쿠쿠정수기 등 제품 수리와 관련된 정보를 빠르게 검색하고 찾을 수 있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쿠쿠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위치 찾기 등에 대해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쿠서비스 신청
쿠쿠서비스 신청

 

 

 

쿠쿠서비스센터 영업시간

1. 쿠쿠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

쿠쿠 서비스 센터는 다음과 같은 영업시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시

  • 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각 지역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미리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생활을 하시면 영업시간에 직접 방문하기 쉽지 않으실 겁니다. 그렇다면 출장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출장서비스 신청방법도 쿠쿠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 고장증상을 미리 셀프로 점검할 수 있습니다.

 

아래 고장증상 확인하기로 가셔서 제품선택 후 고장증상을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혼자서도 할 수 있다면 굳이 출장비용과 수리비를 들이지 않고도 해결할 수 있다면 좋겠지요.

 

 

 

 

 

 

 

 

 

 

 

쿠쿠 서비스 센터 위치 검색

 

쿠쿠 서비스 센터 위치 검색

가장 가까운 쿠쿠 서비스 센터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쿠쿠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고객센터 메뉴"에서 "서비스 센터 찾기"를 클릭하고, 지역을 입력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 하단에서 서비스 센터 찾기 탭을 누르세요

 

 

 

 

 

 

 

 

지역명을 검색하세요

 

 

 

 

 

 

 

 

 

아래 검색결과를 보시면 쿠쿠서비스 센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쿠 서비스 센터 이용방법

 

쿠쿠 서비스 센터 이용 안내

 

쿠쿠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기 전, 아래의 사항을 준비해 주시면 더욱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방문 예약을 권장합니다. 대기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수리를 원하실 경우, 보증서나 구매 영수증을 함께 준비해 주세요.

  • 서비스 내용으로는 제품 점검, 부품 교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등을 제공하며, 보증 기간 내의 제품은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보증기간이 지내면 유상으로 수리를 해야 합니다.  

 

출장서비스를 요청할 때도 출장비가 있으니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쿠쿠 출장 서비스 신청 및 출장요금 안내

 

쿠쿠서비스 센터 출장 A/S 신청 안내

  1. 서비스 내용: 쿠쿠 제품의 A/S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쿠쿠 서비스기사가 고객님께 직접 방문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온라인 신청 혜택
    • 온라인으로 A/S 신청 시 유상출장비3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직접 지정하여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3. 대여 고객 혜택
    • 대여 고객의 경우, 대여 기간 동안 A/S는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단,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4. 대여 고객과 일반 구매 고객 구분
    • 대여 고객이 아닌 일반 제품 구매 고객의 경우, 일반적인 A/S 접수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5. 매트리스 A/S 신청
    • 매트리스의 경우에는 상담원을 통해 A/S 접수를 진행해야 합니다.

  6. 대여탈료 미납 고객
    • 대여료를 미납한 고객의 경우, A/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7. 유상수리 제품
    • 유상으로 수리가 필요한 제품의 경우, 수리 내용과 관계없이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 출장서비스 신청방법

 

 

 

 

 

 

 

개인정보 입력

 

 

 

 

 

 

 

 

 

 

 

출장비

 

 

 

 

 

 

 

 

유무상 수리비기준

 

 

 

 

 

 

 

 

제품보증기간

 

 

 

 

 



 

FAQ (자주 묻는 질문)

질문 1 쿠쿠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1 쿠쿠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은 간편하게 온라인에서 가능합니다. 쿠쿠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서비스 센터 찾기"를 클릭하고, 원하시는 지역과 제품을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는 쿠쿠 고객센터(1588-8899)로 전화하셔서 직접 예약도 가능합니다. 방문 시간은 고객님의 편의에 맞추어 조정할 수 있습니다.

질문 2 렌털 중인 쿠쿠 제품의 A/S는 무료인가요?

답변 2 렌털 중인 쿠쿠 제품의 A/S는 기본적으로 대여 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손상이나 부주의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A/S 신청 시에는 제품 보증서 및 대여 계약서를 함께 준비해 주시면 보다 신속한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질문 3 제품 구매 고객도 쿠쿠서비스 센터 A/S를 받을 수 있나요?

답변 3 제품을 구매한 고객도 쿠쿠서비스 센터에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쿠쿠 고객센터를 통해 A/S 접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렌털 고객과는 다르게 A/S 서비스 절차와 요금 정책이 다를 수 있으니, 상세한 사항은 A/S 접수 시에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쿠쿠서비스센터1
쿠쿠서비스센터2
쿠쿠서비스센터3